The Fact About https://www.handple.biz That No One Is Suggesting

예전에는 일부에서만 초이스가 가능했으나 최근에는 모든 업소에서 초이스가 가능하다.

사실 진짜 애인이라면 당연히 수위를 얼마나 내줄 지에 대해 상호 간의 합의가 있어야 하는 것 아닐까?

나중에 할게요 기본정보 입력 관심분야 선택 이웃 맺기 뒤로가기 버튼

그 다음 처음엔 오일, 아로마 마사지 등을 하고 후반부에 일회용 팬티를 벗기고 손과 발 등으로 자위를 시켜준다. 아무래도 여자는 옷을 입고 있고 남자 혼자서 발가벗고 성기까지 덜렁 내놓고 있는 상황 그 때문에 비교적 빨리 사정이 이뤄진다.

마무리 : 전투(오랄섹스) 등이 있는 룸 업소에서, 마무리를 한다는 것은 마지막에 이루어지는 오랄섹스 등을 한다는 뜻이다. 그 외에 룸 업종에서 앱을 끝내는 것도 마무리라고 핸플 사이트 말한다.

ㅁㅁㄹ 서비스와 관련해서 관리사는 다양한 가격대의 옵션을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합니다.

꽁치다 : 출근을 했는데 손님이 너무 없거나 아가씨가 너무 많거나 초이스가 안되어서 일을 핸플사이트 하나도 못하고 돌아갈 때 꽁치다라는 표현을 쓴다.

애프터나갈라면 술값나온거 만큼 치뤄야하는경우도 있다 애프터 역시 정하기 나름

콘도 : 성구매자가 업주와 연락할 때 쓰는 단어로, 초성 ㅋㄷ으로 많이 쓰며 오피스텔을 뜻한다. 이주 성노동자가 핸플 사이트 있는 업소에서 사용한다.

스메 : (스)치면 https://www.handple.biz (메)이드의 준말로, 손님이 많고 아딜이 걸려있을때 쓰는 말이다. 즉, 아가씨가 너무 없어서 일단 출근하면 초이스 된다는 뜻.

(립카페) [강남-스토리](키스방) [천호-엘르](립카페) [강남-비엔나](핸플) [신촌-아레나](립카페) [안산-유비]

유명 닉 : 활발한 활동을 통해 핸플계에 널리 알려진 유명한 닉네임의 소유자.

☆ 얼사 : 얼굴에 사정을 하는 것입니다. 가끔 이를 받아주는 아가씨가 있습니다.

게이샤 · 계곡주 · 기생 · 나체초밥 · 뇨타이모리 · 도박 · 똥꼬쇼 · 마이코 · 밤무대 · 부비부비 · 부킹 · 삐끼 · 원나잇 · 유해업소 · 유흥탐정 · 접대부 · 포주 · 환락가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